일대일친절상담 쇼핑가이드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회원가입

    미즈온 쇼핑몰은 회원님들의 참여로 만들어 갑니다.
    무료회원 가입을 통해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신 분은 다양한 적립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시 판매액의 최대 2%를 적립할 수 있고, 사용후기 작성시 평가에 따라 큐빅 최고 300개를 적립해 드립니다.
    이벤트 등의 행사진행 시 우선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미즈온의 모든 혜택과 이벤트는 회원님께 한정됩니다.

적립금제도

1. 회원가입시 적립금 지급
    미즈온의 회원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에 가입하시면 큐빅 3,00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2. 제품 사용후 포토후기 작성시 큐빅 최대 300개 지급
    제품을 사용하시고 사용 소감, 개선점 또는 기타 의견을 적어 보내주시면 자사의 제품 개발에 반영도록 할 것이며 감사의
    보답으로 큐빅 최대 300개를 드립니다.
    ( 단, 타인의 후기를 도용 할 경우는 지급된 적립금은 통보후 다시 반환됩니다. )

3. 추천인 구매시 최대 1% 평생 적립금 지급
    미즈온의 제품을 가까운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소개시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소개 받으신 분이 미즈온의 회원에 가입하고 적립금이 지급되는 제품을 구매 할 때 마다 미즈온을 소개하신 분께는
    최대 1%까지 적립금을 드립니다. (단, 적립금 지급이 되는 상품에 한함)

    * 미즈온에서 지급된 쿠폰과 적립금은 첫 구매 완료 후 사용 가능합니다. 첫 구매가 발생하지 않으신 고객님들께서는
      적립금만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주문방법

    상품검색
    장바구니에 담기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주문서 작성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 경우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시스템

    미즈온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있습니다.
    '회원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때 입력했던 이름과 주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
    현재 배송은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우체국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아닌 경우 별도 표시함 )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Internet Explore 4.x이상에서만 가능 )

안전한 대금 결제시스템

    미즈온은 신용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가상계좌 4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모든 결제는 KCP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KCP으로 기록됩니다.

    가상계좌 이용시 5만원 이상의 결제금액은 자동으로 에스크로 결제 서비스로 전환됩니다.
    가상계좌의 환불은 KCP에서 환불되며, 환불 요청일로 부터 3일후(영업일기준)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고객님께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3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미즈온에서는 CJ대한통운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하신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미즈온은 회원구매시 3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비회원 구매시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됩니다.


주문취소/반품/교환/환불제도 안내

1. 주문취소
    인터넷 미즈온는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 및 문의는 1688-4338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국
    주문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반품조건
    - 반품은 반드시 미즈온 고객센터 1688-4338 에 문의하신 후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물품에 이상이 있을시 반품일 경우에는 제품이 원래 배송한 상태와 동일한 상태에서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이내라면 100% 반품에의한 환불 및 교환 가능합니다.
    - 상품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일어난 경우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도록 치료 받으신 피부과명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난 경우라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출 하지 않을 경우엔 반품이나
       환불이불가능합니다.

3. 교환
    제품이 잘못 발송된 경우에는 반품처리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 것과 틀린
      경우에는 전자 상거래 법에 의거하여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
       던 날부터 30일 이내인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 처리해 드리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비용은 미즈온이
      부담합니다.

4. 반품/교환 택배비용
    - 물품에 이상이 있는경우 반품 및 교환시 택배비는 100% 미즈온이 부담합니다.
    - 하자가없는 상품이나 고객실수,단순변심 등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는 배송비 5,000원이 청구됩니다
    - 물품에 이상이 없을시 제품 맞교환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시에는 주문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반납해 주셔야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5. 환불
    -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반품처리 후 환불해 드립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지만, 다른 상품과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수령하신 날로부터 30일 이내인 경우
      100% 처리해드립니다. 다만, 단순변심의 경우에 드는 제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피부트러블 발생시: 병원진단서를 첨부한 후 반품 하시면 상담을 통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상품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일어난 경우에는 트러블 현상을 기재하여 주시고 반송비를 부담하셔서
      보내 주시면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개봉한 상품은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__